컴투스 '서머너즈 워', 연말 맞이 글로벌 유저 위한 감사 이벤트 실시
최고 등급 '6성 전설 룬' 제작 기회
[미디어펜=이해정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연말을 앞두고 글로벌 유저에게 감사를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전설 룬 제작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전략 플레이의 핵심인 '룬'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2월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6성 전설 룬을 자신의 필요에 맞게 제작할 수 있으며, 완성한 룬을 자신의 몬스터에 장착해 전략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유저는 게임을 플레이하고 특정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에 따라 포인트를 쌓고 이를 활용해 룬의 베이스와 주∙부옵션을 선택, 자신이 원하는 맞춤형 '룬'을 제작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형상변환 아이템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형상변환 리턴즈'도 진행한다. 그간 인기를 얻었던 세 가지 인기 콘셉트의 형상변환을 통해 유저는 자신의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세계 유저들에게 더욱 큰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는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서머너지 워 룬 제작 이벤트 홍보 사진./사진=컴투스 제공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