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러브온’에서 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이 배우 김새론과의 애정신에 대해 언급했다.

이성열은 7일 오후 서울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2 새 금요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 KBS 2TV 금요 판타지 성장드라마 ‘하이스:러브온’ 제작발표회 참석한 김새론, 이성열/사진=뉴시스

이성열은  “애정신이 많이 나오면 저야 좋지만 새론 씨가 저를 오징어로 보니 걱정”이라며 “하지만 뽀뽀까지는 괜찮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성열은 “시청률 10%가 넘으면 명동 한복판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5분 동안 프리스타일 춤을 추겠다”고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남우현은 “저 역시 스킨십은 많이 생각해보지 않았다. 청소년 드라마이기 때문에 적당한 수위가 가장 좋을 것 같다”며 “시청률 10% 넘으면 성열 씨의 춤을 제가 직접 찍어 SNS에 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김새론·남우현·이성열을 비롯해 최수린·신현탁·혜령·정유민·김영재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새론 이성열 하이스쿨:러브온, 애정신은 뽀뽀정도?” “김새론 이성열 하이스쿨:러브온, 드라마 기대된다” “김새론 이성열 하이스쿨:러브온, 시청률 공약 정말?” “김새론 이성열 하이스쿨:러브온, 귀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