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신차 구매정보 어플리케이션 겟차는 정보제공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겟차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2월 실시간 시세정보를 제공하는 '겟차 시세'를 런칭한 이후 신차 예비 구매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새로운 겟차 앱은 ‘나에게 맞는 차량 선택'에 대한 소비자의 고충에 초점을 두고 소비자가 알기 어려운 자동차 정보와 커뮤니티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 오너와 예비 오너간의 정보 교류가 가능한 Q&A, 차량별 고질병 정보 제공 및 신차 출고후기 서비스 강화 등 크게 세가지 골자로 이번 겟차 업데이트 버전을 소개했다.

Q&A 서비스는 구매 예정자가 궁금한점을 질문하면 해당 차량 오너와 자동차 전문가들이 답변하는 형태로 제공되며, 고질병 정보는 신차 구매 예정자가 자동차 모델별 고질적인 문제를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출고후기는 차량을 구매한 오너가 자신의 차량을 자랑하고, 자신이 겪은 출고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다. 12월까지 순차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 강화가 예정돼 있다.

‘더 똑똑한 신차구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소비자를 위한 자동차 가격정보 제공 서비스를 시작한 겟차가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이유는, 다양한 자동차 정보를 예비 구매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서다.

겟차 정유철 대표는 “겟차에서 자동차를 사지 않더라도 모든 소비자가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아 더 똑똑하게 신차를 구매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