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마약왕'의 주역들이 예비 관객들을 찾는다.

4일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그리고 우민호 감독이 함께 하는 '마약왕 탐구생활'이 생중계된다. 

'마약왕' 네이버 무비토크 '마약왕 탐구생활'은 '마약왕'을 빛낸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그리고 우민호 감독까지 여섯 왕들의 모든 것을 탐구해보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영화 제작과 촬영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의 배경인 대한민국 1970년대에 관련된 키워드 토크와 퀴즈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일 전망이다.

특히 할리우드를 오가는 배우 배두나와 남다른 존재감의 김소진은 이번 '마약왕'으로 네이버 무비토크에 최초 출연하게 된 만큼 첫 무비토크를 통해 '무톡왕'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된다.


   
▲ 사진='마약왕' 네이버 무비토크 예고 영상 캡처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이희준, 조우진 등 대한민국 연기왕들이 밀집한 독보적인 크레딧을 갖추고 개봉을 향한 기지개를 켰다.

청불 영화 흥행사를 다시 쓴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의 날카로운 연출과 1970년대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실제 마약유통 사건들을 모티브로 재창조해 탄생한 색다른 이야기로 연말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오는 19일 개봉.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