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김창완-아이유 '너의 의미' 리메이크 이유는 "좋아했던 사람이 좋아했던 노래"

힐링캠프에서 김창완과 아이유가 '너의 의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는 가수 김창완, 악동뮤지션, 아이유가 출연했다.

이날 김창완과 아이유는 김창완의 '너의 의미'를 부르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 사진=SBS 힐링캠프 캡쳐

이경규는 "어떻게 너의 의미를 할 생각을 했냐"고 아이유에 질문했다. 이에 아이유는 "어렸을 부터 듣던 노래고 제 자아가 막 생기던 때에 제가 좋아했던 남자가 이 노래를 좋아했다"며 "그 당시 그 사람은 소년이 아니라 분명 남자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창완 선배님이 '너의 의미'가 너에게 어떤 의미냐고 물어보셔서 그렇게 말씀드렸더니 ok하셨다"라말했다.

또 김창완은 아이유의 노래에 피쳐링까지 참여한 이유에 대해 "남자가수라면 안했겠지만 아이유라서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김창완 아이유 너의 의미, 완전 웃겨" "힐링캠프 김창완 아이유 너의 의미, 대박 조합이다" "힐링캠프 김창완 아이유 너의 의미, 역시 아이유" "힐링캠프 김창완 아이유 너의 의미, 너무 좋다 노래" "힐링캠프 김창완 아이유 너의 의미, 너무 이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