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가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를 통해 코믹한 면모를 드러내 화제다.

god는 8일 낮 12시‘새터데이 나이트’(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 god 'saturday night' MV 캡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god 다섯 남자들의 각자 개성이 담긴 에피소드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다섯 명의 멤버들은 각자 카센터 직원, 회사원, 카바레 DJ, 길거리 복서, 아이 아빠로 분해 god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한 표정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 멤버가 메인이 되는 파트에서 네 명의 멤버들은 폭소를 유발하는 분장을 하고 카메오로 출연해 장면마다 막춤을 선보이는 등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한편 이번 정규 8집 앨범 ‘챕터 8’(Chapter 8) 타이틀 곡 ‘Saturday Night’은 이단옆차기의 작품이다.

god의 히트곡 ‘프라이데이 나이트(Friday Night)’의 2014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느낌을 주는 곡이다.

god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god saturday night, 아 진짜 코믹해” “god saturday night, 최고” “god saturday night, 짱 재밌어” “god saturday night, 흥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