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남자친구'에서 박보검이 교복을 입고 등장한다. 고교 시절로 돌아가도 순수를 머금은 청년 박보검은 빛났다.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측이 12일 방송되는 5회를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박보검(김진혁 역)의 교복 입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진혁X교복=진리'라고 타이틀을 붙인 스틸컷에서 교복 차림에 김진혁 이름표까지 단 박보검의 은근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 사진=tvN '남자친구' 홈페이지


이 장면은 극 중 김진혁과 조혜인(전소니 분)의 오랜 인연을 보여주기 위한 과거 회상 신. 혜인의 고교 졸업식장에 진혁이 나타나 둘의 진한 우정을 엿볼 수 있게 하는 장면이다.

혜인은 진혁이 차수현 대표(송혜교 분)와 스캔들에 휘말리자 곁에서 안타깝게 지켜보며 보호막이 돼주기도 하면서 질투하는 감정도 드러내는 등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4회 엔딩에서는 스캔들로 궁지에 몰린 차수현을 위해 김진혁이 직접 나서 자신이 '라면 데이트'의 당사자임을 밝혀 앞으로 둘에게 닥칠 시련의 깊이를 예고했다.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의 김진혁이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돼 서로 설레는 감정을 갖게 되는 과정을 감성적으로 그리고 있는 '남자친구'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