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12일 오후 열린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에서 "격려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참석한 청중들과 내외빈을 격려했다./사진=미디어펜


[미디어펜=김규태 기자]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은 12일 오후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에서 "모든 인터넷 언론들에게 격려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김병준 한국당 비대위원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제가 인터넷신문사 회장을 3년간 했었다"며 "인터넷 언론과 상당한 인연이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김 비대위원장은 "당시 회장을 하면서 느낀게 경영상 어려움이 많다는 것"이라며 "광고 수주부터 시작해서 속보 기사를 올리는 문제, 여러가지 고생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청중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김 비대위원장은 "격려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참석한 청중들과 내외빈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년간 각 분야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한 인물들과 인터넷신문 발전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한 유공자들을 대상으로 '인물상' 및 '공로상' 시상이 이루어졌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고 한국인터넷신문협회(인신협)가 주최하며 인신협 i-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한 '2018 인터넷신문인의 밤'에 내외빈 수백명이 모여 인터넷 언론의 발전을 축하했다.

이날 오프닝 공연에 이어 국민의례를 갖고 내외빈 소개를 통해 인신협은 2018 송년회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