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배터리' 부문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보쉬가 지난 13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보쉬는 탁월한 성능, 내구성, 안전성을 갖춰 소비자 평가 최고점을 받아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 보쉬가 지난 13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보쉬코리아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소비자·온라인 리서치 조사결과 및 각 분야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김철우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상무는 "소비자들의 엄격한 평가를 통해 선정되는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내년 1월13일까지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모바일 주유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또 모든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 2등(4명)에게는 1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말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배터리 제품은 △소형 승용차부터 상용차까지 모든 차량에 적용 가능한 SM메가파워 배터리 △AMS 발전제어 시스템 적용 차량 및 하이 퍼포먼스 차량을 위한 하이테크 실버 AMS 배터리 △스타트-스탑(Start-Stop) 적용 차량을 위한 하이테크 AGM 배터리 총 3종이다.

보쉬 배터리 제품은 전국 220여개 보쉬카서비스(BC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입 후 6개월 또는 1만㎞ 선도래 이내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