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LG생활건강이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을 론칭하고,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사진=LG생활건강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LG생활건강이 찬란했던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을 20일 론칭했다.

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을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로, 향후 '秀(수)한방'이라는 이름으로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한방화장품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이날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백화점, 방판 등 럭셔리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가수와 보떼, 대형마트 등 프리미엄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려한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이 같은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추가적으로 선보이며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의 론칭에 따라 향후 신규출시 또는 리뉴얼하는 사가수와 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해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수한방은 노블 뷰티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이를 담은 고품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편안한 사용감과 은은한 플라워향의 내추럴 한방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