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10~20일 패션·뷰티 아이템을 최대 69%까지 할인하는 ‘썸머 빅 세일(Summer BIG SALE)’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G마켓은 미샤, 더페이스샵, 잇츠스킨, 이니스프리 등 주요 로드브랜드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뷰티 로드브랜드 2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제공한다.

   
▲ G마켓 패션&뷰티 프로모션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한 해 사용할 수 있다.

오늘의 뷰티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한정 특가에 주는 상품도 선보인다. 수분크림, 선크림,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각 브랜드별로 대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는 ‘로드브랜드 대표 상품전’ 코너를 통해 BB크림, 에센스, 데오드란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티셔츠, 샌들, 수영복 등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도 마련됐다. ‘빅세일 핫 딜’ 코너를 통해서는 의류, 신발, 비치웨어, 선글라스 등 패션잡화를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남성헌 G마켓 패션실 실장은 “본격적인 바캉스철을 앞두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 및 메이크업 아이템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휴가지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하고 트렌디한 패션 의류 및 메이크업 아이템 등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