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이 커플 요가를 통해 상대 모델과 썸타는 장면이 공개돼 화제다.

10일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에 따르면 최근 이서진은 미닛메이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미모의 여자 모델과 알콩달콩 커플 요가에 도전해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했다.

이서진의 매력 중 하나인 힙업이, 서로의 등을 맞대고 해야하는 ‘기마 자세’에서 자꾸만 상대를 밀치게 되어 NG를 연발하게 한 것.

   
▲ 이서진 미닛메이드 광고 촬영 현장./코카콜라 제공

이서진은 자신의 엉덩이 때문에 계속해서 NG가 나자, 아예 상대 모델에게 기대 버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이날 광고 촬영은 이서진의 커플요가 NG에 이어 이서진의 애드립 열전으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서진은 광고에서 상대 여성 모델이 “오빠 또 챙겨줄꺼지?” 라고 물어보자 “사먹어~!!” 라고 답해 현장을 폭소케 하는가 하면, 자신의 컵에 담긴 미닛메이드 음료를 넘보는 여자친구를 뒤로 하고 고개를 돌려 혼자 주스를 모두 마셔버리는 등 이서진 특유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예능 대세의 모습으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서진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미닛메이드 음료를 챙겨주는 자상한 모습과 NG 끝에 탄생한 활력 넘치는 커플 요가, 이서진의 재치 있는 애드립이 기대를 모으는 미닛메이드 광고는 7월 중순부터 온 에어 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