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특별공급 시작으로 27일 1순위 청약 예정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부동산 디벨로퍼 엠디엠이 지난 20일 선보인 '연지공원 푸르지오'가 수요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 엠디엠은 '연지공원 푸르지오' 견본주택에 개관일 포함 나흘 동안 약 3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은 견본주택 내부에서 유니트 관람을 위해 기다리는 방문객들의 모습 /사진=엠디엠


엠디엠은 '연지공원 푸르지오' 견본주택에 개관일인 지난 20일부터 나흘 동안 약 3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연지공원 맞은편 김해 대한항공(KAL)아파트 부지에 최고 34층 높이로 들어선다. 대우건설이 '푸르지오' 브랜드를 내걸고 814가구 대단지로 조성하는 만큼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엠디엠 관계자는 "연지공원 푸르지오는 입지와 상품, 브랜드라는 세 가지 조건을 두루 갖춘 단지"라며 "비규제지역에서 선보이는 만큼 분양권 전매제한, 재당첨 제한 등으로부터 자유롭다는 점도 방문객 운집에 한몫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연지공원 푸르지오는 오는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7일로 예정됐다. 김해시,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및 기타 경상남도에 거주하고 청약통장 6개월 경과된 만19세 이상인 자는 모두 1순위 대상이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