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우현 기자]삼성전자가 CGV 씨네드쉐프에서 삼성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활용한 코트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CGV 씨네드쉐프는 영화 관람 전후로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 문화 공간이다. 현재 CGV 압구정점, 용산아이파크몰점, 부산센텀시티점에서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15일부터 한달 간 CGV 씨네드쉐프 전 지점의 상영관 라운지와 레스토랑에 '에어드레서'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이 영화와 식사를 즐기는 동안 '에어드레서'로 외투를 관리할 수 있는 코트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 청정 방식을 적용해 최적의 의류 청정을 구현해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미세먼지 필터와 냄새분해 필터까지 탑재해 털어낸 먼지와 냄새를 말끔히 제거할 뿐만 아니라 의류 소재별로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삼성전자는 또 지난 3일부터 CGV 씨네드쉐프에서 영화와 식사를 하며 '에어드레서' 코트룸 서비스 체험 기회도 갖는 '씨네 디너' 초청 이벤트도 매주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약 4만5000명이 응모했다.

오는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씨네 디너'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 달 27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점 7층 프리미엄 전용 라운지 'La Maison'에서 모델들이 삼성 '에어드레서' 코트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