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고객 선착순 100명 전기차 충전비 30만원 지원 이벤트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롯데렌터카는 2019년 출시 예정인 최신 전기자동차 및 수소전기차를 대상으로 장기렌터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기차, 수소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예약에서는 △닛산 신형 리프 △현대차 코나 EV △기아차 니로 EV 전기차 3종과 함께 현대차의 수소전기차 넥쏘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롯데렌터카는 이번 넥쏘 장기렌터카 서비스 출시로 △LPG △전기에 이어 △수소전기까지 친환경 장기렌터카 라인업을 확대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은 최신 친환경차를 신차 장기렌터카로 우선 계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계약 후 출고까지의 기간이 단축돼 빠르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 롯데렌터카는 2019년 출시 예정인 최신 전기자동차 및 수소전기차를 대상으로 장기렌터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터카


또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신청 등 복잡한 차량구매 절차를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해 편리하다. 

사전예약은 모델별 정식 출시 시점까지 상시 운영되며 계약 안내는 차량 출시와 지역별 보조금 공모 시점에 맞춰 별도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롯데렌터카는 전기차 사전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충전 비용을 지원한다. 사전예약 후 계약 및 차량 출고를 완료하면 전국 7500여개의 충전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 충전카드가 제공된다. 

롯데렌터카의 전기차, 수소차 장기렌터카는 24개월 이상 60개월 미만의 계약기간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이 종료되면 타던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예측하기 어려운 중고차 가격을 걱정할 필요 없고, 전문적인 차량 관리로 고장수리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장기렌터카 사전예약은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이끌어갈 친환경 차에 대한 국내 보급 및 고객 경험 확대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전기차·수소전기차 장기렌터카 외에도 고객들의 이동편의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수 있는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에 전사적인 역량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