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 및 정보제공 기능 높여

현대산업개발은 지난 9일 편의성과 접근성을 개선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현대산업개발의 리뉴얼 홈페이지는 기존에 모니터 사양에 따라 일부 화면이 잘리거나 사파리, 크롬 등의 웹브라우저, 타블렛 PC,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접속시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겪던 것을 개선했다.

   
▲ 현대산업개발 리뉴얼 홈페이지 메인화면/현대산업개발 제공

이를 통해 모니터 사양 및 브라우저, 기기의 종류 따라 각각 맞춤형 화면이 제공되도록 개선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현대산업개발은 웹접근성을 크게 개선, 이미지 중심의 기존 홈페이지를 텍스트 중심으로 전환함으로써 시각장애인들도 화면낭독프로그램을 통해 홈페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회사소식과 주요사업, 투자정보, 홍보영상, 사회공헌활동 등을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구조를 단순화하고 지속가능경영과 기술혁신 페이지를 신규 추가하는 등 정보제공 기능 또한 강화했다.

한편, 홈페이지 이벤트는 9~30일 진행할 예정으로, 이벤트 창에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대한 첫인상 또는 바라는 점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모인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향후 홈페이지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권일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