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진행 현대건설 부회장이 2일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사진=현대건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현대건설은 '건설명가의 재건'을 다짐하는 시무식을 2일 개최했다.

정진행 현대건설 부회장은 "건설은 사람의 창의성과 전문성이 결과를 좌우하는 산업"이라며 "올해 국내외 시장 환경 역시 힘들 것으로 전망되지만 현대건설은 프라이드와 자신감으로 당면한 위기와 어려움을 돌파해 건설명가를 재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정 부회장은 "현대건설의 강한 프라이드와 불굴의 개척정신으로 과거의 명성과 시장 1위의 자리를 되찾는 것이 우리 모두의 과제"라며 "최고의 건설사라는 프라이드와 자신감으로 전력질주 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그는 시무식에서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해 강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투명한 윤리의식 제고 및 준법 경영 실천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기업문화 확립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현대건설의 모든 임직원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수준의 전문지식과 역량을 함양해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전문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정 부회장은 "현대건설은 건설업에 대한 국민적 신뢰도 함께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수행하는 모든 업무에서 경제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기여하고 모범을 보이는 투명한 윤리의식 제고 및 준법경영을 실천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환경의 난관에도 불구하고 현대건설의 모든 임직원들은 다 같이 합심해 현대건설의 성장을 위해 함께 일하고 위기를 헤쳐 나가는 건전한 기업문화를 조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