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황교안 전 국무총리의 자유한국당 입당, 케어 박소연 대표의 비밀 안락사 논란, 2019 아시안컵 축구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4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홍문종 자유한국당 의원이 '황교안 입당 공식화, 전당대회 친박계 구심점 될까?'를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임희진 동물관리국장(케어, 공익 제보자)과 박상규 기자(진실탐사그룹 셜록)가 출연해 '직원들도 몰랐다? 케어 박소연 대표, 비밀 안락사 논란… 실체는?'에 대해 이야기한다.

3부 '우나이퍼' 코너에서는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양승태 전 대법원장 영장 청구 전망을 내다본다. 또한 청와대 2기 출범과 관련해 개각은 언제쯤일지 짚어본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한준희 KBS 축구 해설위원과 박문성 SBS Sports 축구 해설위원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2019 아시안컵, 벤투호 가까스로 16강 진출' 및 '조별 리그 3차전 중국과의 경기 전망'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