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말까지 구입 제품 따라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캐시백 제공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프리미엄 TV 가격 대폭 인하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이번 달부터 2월 말까지 ‘LG TV 새해맞이 특별전’을 열고 올레드 TV 구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이 회사는 올레드 TV 수요 증가 및 최근 대형 TV 선호도 등 고객 수요를 고려해 65인치 올레드 TV 가격을 대폭 낮췄다. 

   
▲ 서울 양천구 신월로에 있는 LG전자 베스트샵 양천본점 매장에서 모델들이 'LG TV 새해맞이 특별전'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65인치 올레드 TV(모델명: OLED65B8CNA)는 기존 대비 20만원 낮은 399만원에 판매된다. 이는 역대 65인치 올레드 TV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뿐만 아니라 65인치 올레드 TV 가격을 기존 보다 최대 100만원 낮췄다. 65인치 올레드 TV(모델명: OLED65W8WNA)는 기존보다 100만원 낮은 75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65인치 올레드 TV 2종 모델(OLED65E8KNA/OLED65C8GNA) 구입 시에는 32인치 LCD TV를 증정한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OLED77W8WNA)’와 77인치 올레드 TV(OLED77C8KNA) 구입 고객에게 각각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풀세트와 LED 마스크를 증정한다.

‘LG 프라엘’은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4종 풀세트다. 

또 55·65·75인치 슈퍼 울트라HD TV 구매 고객에게는 LG 사운드바(모델명: SK1D)를 함께 제공한다.

LG전자는 올레드 TV와 프라엘 제품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새해를 맞아 차원이 다른 LG 올레드 TV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