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김기수에 이어 씬님도 'SKY 캐슬' 김서형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뷰티크리에이터 씬님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얼핏 보기만 해도 누구를 따라한 메이크업인 지 알 수 있는 사진이었다. 'SKY 캐슬'에서 가장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서형이 절로 떠오른다.

씬님은 이 사진에 "쉐딩이랑 눈썹만 그려보았습니다"라며 가벼운 메이크업만으로 김서형 분위기를 연출해냈음을 알리면서 "튜토리얼 한번 전적으로 가볼까요?"라고 덧붙여 본격적으로 김서형 커버 메이크업에 도전할 뜻도 내비쳤다.

   
▲ 사진=씬님 인스타그램, JTBC 'SKY 캐슬' 홈페이지, 김기수 인스타그램


김서형이 'SKY 캐슬'에서 보여주고 있는 연기와 극 중 캐릭터 김주영 선생의 이미지가 워낙 강렬하다. 씬님에 앞서 지난 15일에는 개그맨 출신 뷰티크리에이터 김기수 역시 메이크업으로 김서형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남자인 김기수가 김서형으로 변모하는 과정은 놀라웠다.

한편 'SKY 캐슬'은 16회까지 방송된 가운데 4회 분량만 남겨두고 있다. 김서형은 피도 눈물도 없는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으로 분해 각종 사건의 중심에 서 있는 역할을 소름끼치게 연기해내고 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