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SKY 캐슬'에서 우주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그룹 SF9 찬희가 특별한 영상으로 팬들에게 인사했다. 

찬희는 지난 17일 소속 그룹 SF9의 공식 트위터에 댄스 영상 두 개를 올렸다. 

우선 찬희는 "오늘 하루동안 저의 스무살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히 캐슬에 사는 '우주'랑 감사 선물을 준비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드라마 속 우주처럼 교복을 입은 모습으로 SF9의 히트곡 '질렀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게시했다.

   
▲ 사진=SF9 공식 트위터


이어 찬희는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SKY 캐슬'의 메인 주제곡인 '위 올 라이(We all lie)'에 맞춰 즉흥 댄스를 추는 영상도 올렸다. 찬희는 "즉석으로 준비해봤어요ㅎ 판타지! 내일 스카이 캐슬 본방 사수 해주세요~"라고 덧붙여 놓았다. 

찬희의 이 동영상 2개는 하루도 안돼 각각 조회수 9만 건에 육박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찬희는 그룹 SF9 멤버이자 연기 활동도 하고 있는 연기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에서 최원영(황치영 역) 이태란(이수임 역)의 아들 우주 역을 맡아 공부 잘하고 속 깊은 모범생 연기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우주는 친구 혜나(김보라 분)를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고, 이수임이 아들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면서 향후 이야기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