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화가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의 13기 회원을 모집한다.
 
그룹 신화는 오늘(22일)부터 오는 2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 그룹 팬덤 중 최장 기간 활약하고 있는 신화창조는 신화의 공식 팬클럽으로서 1998년 1기 모집 이후 신화와 함께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2008년 이후 약 7년 만의 회원 모집으로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냈던 신화창조 10기에 이어 11기와 12기 모집 역시 화제의 중심에 서며 신화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 사진=신화컴퍼니

 
올해 모집되는 신화창조 13기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신화답게 국내 팬을 비롯한 글로벌 팬들까지 가입 대상이 되고 있으며 신화창조 13기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회원 카드와 팬클럽 기념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화창조 13기 회원이라면 신화 출연 방송 스케줄 및 팬석 발생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신화창조 13기 활동기간 내 신화의 국내 단독 콘서트 시 선예매를 진행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오는 2월 23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약 2년간의 긴 팬클럽 활동 기간을 가질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참여가 이뤄질 전망이다.
 
신화컴퍼니 측은 "한결같이 신화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양한 팬클럽 혜택으로 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인 만큼 신화창조 13기 모집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