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오창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대상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부영그룹은 전국 57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우수 어린이집 8곳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22일 밝혔다. 

   
▲ '2019년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시상식에서 이세중 부영그룹 회장직무대행(앞줄 가운데)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부영


대상에는 '충북 오창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올랐다. 최우수상은 '춘천 장학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평택 청북3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충북 오창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진천 장관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영주 가흥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받았다.
 
수상 어린이집은 △학부모 부담금 절감 혜택 △보육교직원 관리 △평가인증 수상실적 △운영자의 법적 공신력 △원장의 전문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부영그룹은 "전국에서 운영 중인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 57개소 모두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고 영유아들이 행복하게 다닐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운영 중이다"라며 "이들 어린이집은 임대료가 없는 만큼 영유아들에게 보다 다양한 복지 혜택이 돌아간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더레이크시티 1·2, 화성향남6단지, 부산전포 단지 내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개원할 예정이며 앞으로 어린이집을 더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