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 종의 동원선물세트, MMS 기프티모아 교환권으로 간편하게 선물
   
▲ 동원몰의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사진=동원F&B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국내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동원몰이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전했다.

동원몰의 선물세트 전용 모바일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는 동원 선물세트를 포함해 종합건강기능식품 GNC 세트, 명품 홍삼 브랜드 천지인 세트 등 10여 종의 동원F&B 설 선물세트를 모바일로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프티모아'는 무거운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원하는 날짜를 특정해 발송할 수 있다. 또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동원 선물세트 코너에서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을 구매하고 휴대폰으로 URL을 전송받아, 해당 선물교환권을 받을 사람의 이름, 휴대폰 번호, 감사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내면 된다. '기프티모아'를 활용할 경우, 구매 금액의 15%를 동원몰 적립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강용수 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은 "'기프티모아'는 주소를 묻거나 무거운 선물세트를 직접 나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쇼핑 서비스"라며 "앞으로는 편의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실용적인 스마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