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빈지노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도수코)’ 모델들과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작업했다.

지난 15일 온스타일 공식 페이스북에는 빈지노의 신곡 ‘하우 두 아이 룩(How Do I Look)’ MV 메이킹 영상이 선 공개됐다.

   
▲ 사진=온스타일 페이스북 캡처

빈지노의 MV에 출연한 남자 모델들은 내달 16일 첫 방송 될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GUYS&GIRLS)’의 출연자다.

시즌 5인 이번 ‘도수코’는 시즌 최초로 남성 모델들이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지난 6월 동대문 DDP에서의 첫 공개 런웨이쇼를 시작으로 본선 진출자 선발을 마무리 지었다.

남녀지원자 합산 시즌 최다 지원자인 2361명이 도전장을 던졌으며 남녀를 가리지 않고 단 한 명의 최종우승자를 선발한다.

한편 이날 공개된 ‘수줍은 팬티’라는 소제목의 메이킹 영상에는 두 명의 미남이 등장한다.

이들은 “완전히 다 벗을 수 있냐?”는 감독의 주문에 “속옷만 빼고 벗는 거냐?”며 놀라더니 이내 팬티만 남긴 채 모두 탈의해 눈길을 글고 있다.

빈지노에 신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빈지노, 신곡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대박” “빈지노, 내일 MV 풀버전 공개하는구나” “빈지노, 너무 좋아” “빈지노, 랩도 잘하고 가사도 좋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