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트윈 서비스' 일일 최대 40대 정비 가능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7일 자사 공식 딜러사 위본 모터스가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의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동탄 신도시와 더불어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에 인접해 △오산 △안성 △화성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한층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아우디 코리아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동탄 전시장은 1층과 2층에 총 1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공간을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Exclusive Zone)', 2층 '아우디 스포트 존(Sport Zone)'에서는 고성능 라인업 S와 RS를 만날 수 있다. 

3층 고객라운지에서는 방문고객들의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상담환경과 서비스 대기고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지하1층에 위치한 A/S 서비스센터는 8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일일 최대 4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두 명의 테크니션이 한 개의 워크베이에서 동시에 작업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Twin Service)'를 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아우디 인증중고차 전시공간을 함께 선보여 인증중고차 담당 직원이 상주하며 원스톱으로 중고차 구매상담 및 차량 실물확인도 가능하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차량 구매에서부터 A/S 서비스, 인증중고차까지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게 돼 경기 남부권 고객들의 전반적인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이어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접점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아우디를 소유하는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우디 동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763에 위치한다.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인증중고차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