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덴탈뷰티케어 전문브랜드 메디안은 ‘박신혜와 함께하는 잇츠화이트(it’s White) 타임’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 성수점에서 열린 팬 사인회는 메디안의 인기상품 ‘잇츠화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신혜에 대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 박신혜 팬사인회/사진=메디안 제공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추첨해서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경품행사, 소비자와 함께하는 즉석 사진촬영, 박신혜의 덴탈뷰티케어 토크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박신혜는 무더운 날씨에도 시종일관 하얀 치아를 드러낸 환한 미소를 잃지 않으며 행사에 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매력적인 미소를 유지하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특별한 관리가 아닌 기본 원칙에 충실한 것이라고 말하며 메디안 잇츠화이트를 추천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였다.

또 박신혜는 제품 사용 소감에 대해 “잇츠화이트 제품들은 패키지도 화장품과 같이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이라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는 필수 아이템”이라며 “야외 촬영이나 양치하기 어려운 상황에는 휴대가 편리한 마우스 워시액을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안 잇츠화이트는 치아를 깨끗하고 환하게 관리해주는 치아 화이트 라인이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