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멤버 백현과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열애를 인정한 후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했다.

백현은 17일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겨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 태연 백현 열애설/사진=태연, 백현 인스타그램

백현은 “안녕하세요 백현입니다. 팬 여러분께 많이 늦었지만…실망과 상처를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여러번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마음을 전할 그리고 오해들을 풀 용기가 안나기도 했습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제 와서 그런 말들이 무의미 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이 글로 인해 또 마음 상하시진 않을지 그래서 또 글 올린 걸 후회하게 될까 봐 지금도 걱정되고 마음이 복잡합니다”라면서 “하지만 제 진심을 꼭 전하고 싶어 글을 적어봅니다”라고 말했다.

백현은 “항상 소중한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 그리고 그 안에서 생긴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더 이상 저희 팬 여러분이…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라고 사과했다.

엑소 백현의 심경 글을 본 네티즌은 “백현, 미안한 마음이 느껴지네” “백현, 태연도 이제 곧 심경글 올리려나” “백현, 태연이랑 오래오래 사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