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3~34㎡ 총 261실 규모
[미디어펜=유진의 기자]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120-6번지 일대에 공급되는 '하이뷰테라스 정선'이 본격적으로 분양에 돌입한다. 해당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전용면적 23~34㎡, 총 261실 규모로 조성된다.
 
   
▲ 오피스텔 하이뷰테라스 정선 조감도.

11일 분양대행사에 따르면 이 오피스텔은 실거주와 직접임대, 위탁운영이 모두 가능한 생활형 숙박시설로 갖춰지고 강원랜드 진출입로와 하이원 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한다.

이에 따라 워터월드, 스키장, 카지노 등의 레저시설도 위치한 하이원리조트와 강원랜드의 이용객 및 종사자 수요, 정선지역의 관광수요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전망이다.
 
또한, 개별등기 및 전입신고가 가능한 생활숙박시설로 조성돼 실거주와 숙박업이 모두 가능하며 개인이 직접 단기숙박 및 장기임대 등 관리·운영을 하거나 위탁운영을 맡길 수도 있다.
 
'하이뷰테라스 정선'은 38번국도를 이용해 수도권 관광객들의 진출입이 쉽고 충북 제천에서 강원도 태백시를 잇는 태백선 사북역·고한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숙박시설 밀집지역에 위치해 지역 내 다수의 요식업체와 편의점 등 생활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특히 이번 분양에서는 계약자에 한해 하이원CC(골프)와 스키장 이용에 대한 준회원 대우의 혜택을 제공하며 무료 숙박 15일,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이용권, 부대시설 할인, 정선 관광여행상품 이용권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측은 밝혔다.
 
한편 '하이뷰테라스 정선'의 계약은 오는 15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238 대봉빌딩 1층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