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배우 박중훈이 와인에 중독된 사실을 털어놓으며 금주 선언을 했다. 

박중훈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것까지 여기에 알려야 하나 제법 고민도 좀 했습니다만 이젠 제 의지만으론 버거워서 밝히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며 올해만 술을 안 마시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미 그러고 있습니다"라며 올해 금주를 한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이어 박중훈은 "와인 의존도가 너무 심해서요. 건강도 건강이고 자꾸 게을러져서시리"라며 와인 중독으로 일상 생활에 지장을 받고 있음을 고백하고 "새해 모두 건강하시고 사랑하는 술친구들! 이해 부탁요. 저녁자리는 함께 해요. 올해만이라도 그러고 살게요!"라고 주위 사람들에게 양해도 구했다.

   
▲ 사진=박중훈 인스타그램, '더팩트' 제공


이런 글과 함께 박중훈은 와인 따르기를 사양하는 이미지의 사진까지 함께 게시하며 금주 의지를 강하게 드러냈다.

박중훈이 금주를 공개 선언한 11일, 공교롭게도 배우 안재욱이 음주 운전으로 적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또한 12일에는 배우 김병옥도 음주 운전으로 적발됐다. 

오랜 기간 영화계 톱스타로 수많은 명작을 남긴 박중훈은 직접 감독으로 나서기도 했으며 라디오 진행, 방송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올리브 예능 '국경없는 포차'에 출연 중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