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2차 북미정상회담이 열리는 하노이 분위기, 5.18 모욕 의원 3인에 대한 징계안 후폭풍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5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고발뉴스 이상호 기자를 전화 연결해 'D-12, 2차 북미정상회담 개최지 하노이 현장 분위기는?'에 대해 얘기를 들어본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진성준 서울시 정무부시장이 '서울시, 한강 매점 지원사업으로 저소득 독립유공자 가족 지원! 배경은?'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자유한국당 김학용 의원이 '5.18 모욕 의원 3인 징계안 후폭풍 & 전당대회 본격 레이스 시작!'에 대해 이야기한다.

4부에서는 '인터뷰 제4공장'으로 김동석 미주한인유권자 대표와 전화 연결을 한다. 김동석 대표는 '펠로시 美 하원의장의 회의론?…2차 북미정상회담 앞둔 미 의회 분위기!'을 전한다.

이어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까칠한 미식가' 코너에서는 황교익 맛 칼럼니스트가 영화 '극한직업' 속 대박 난 '수원왕갈비양념'의 비밀에 대해 들려준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