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제주영리병원 내국인 진료 제한 취소 소송,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불법 유해사이트 접속 차단으로 불거진 정보 검열 논란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8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정형준 인도주의실천의사협의회 사무처장이 "결국 제주영리병원 내국인 진료 제한 취소 소송… 국내 의료제도 붕괴 우려, 허가 철회해야"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박시영 윈지코리아 부대표, 배종찬 인사이트케이 연구소장, 윤희웅 오피니언라이브 여론분석센터장이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토론회 개최 속 황교안·오세훈·김진태 3파전의 전망을 짚어본다.

3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최재성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한국당, 5.18 망언 사태의 본질 & 황교안 대세론 속 전당대회 관전평'에 대해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4공장' 코너에서는 서기호 변호사(전 판사), 양지열 변호사(전 기자)가 '김경수 지사 항소심 재판장은 양승태 키즈? & 불법 유해사이트 접속 차단, 정보 검열 논란'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