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블로그를 통해 가수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의 결혼식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됐다.

지난 16일 이효리는 블로그에 ‘마이 웨딩(my wedding) 4’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이효리 블로그 캡처

이효리 블로그에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결혼식 준비부터 본 예식, 결혼식이 끝난 후의 사진들을 친절한 설명과 함께 포스팅했다.

이효리는 하얀 면사포와 수수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치렀으며 이상순은 나비넥타이와 검정 턱시도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블로그를 통해 “밤이 되니 우린 모두 피곤했다. 여러 가지 긴장했던 것이 풀린 데다 맥주까지 마시니 몸이 축 쳐졌다. 힘들게 준비했던 식을 치르고 나니 홀가분하기도 하고 앞으로 나는 이 낯선 땅에서, 또 낯선 아내란 이름으로 어떻게 살아야하나 마음이 무겁기도 했다”고 결혼식을 마친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지난해 9월1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효리 블로그를 접한 네티즌 들은 “이효리 블로그 결혼 사진, 이효리 다운 결혼식” “이효리 블로그 결혼 사진, 저런 결혼식 올리고 싶어” “이효리 블로그 결혼 사진, 진짜 내 워너비” “이효리 블로그 결혼 사진, 짱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