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온라인 커뮤니티 통해 응모자 선발 후 무료항공권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에어부산이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는 대구·경북 출신 2030세대에게 김포-대구 노선 무료항공권 500장을 증정하는 '모두의 상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에어부산 승무원이 김포-대구 노선 무료항공권 500장을 증정하는 '모두의 상봉'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에어부산 제공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지역에 거주 중인 대학생 및 청년층의 고향 방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응모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서울 소재 대학교 커뮤니티(고파스, 세연넷. 이화이언) 및 전국 대학교 커뮤니티 사이트인 ‘에브리타임’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단, 금요일 김포 출발 및 일요일 대구 출발 항공편은 제외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지난해 1월 김포-대구 노선을 취항하여 국내항공사 중 유일하게 해당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현재 주 5회(월/화/수.금/토) 운항중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김포-대구 노선은 상시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속철보다 저렴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김포-대구 노선의 인지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