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서울 도심에서 추억의 '계란 트럭' 운영...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
   
▲ 맥도날드의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사진=맥도날드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맥도날드는 행복의 나라 메뉴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를 출시한다고 21일 전했다. 
 
신제품 에그 불고기 버거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맥도날드의 베스트 셀러인 불고기 버거에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식재료인 계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맥도날드가 사용하는 계란은 축산물품질평가원으로부터 1+등급을 받은 최고 품질의 국내산 계란으로, 레스토랑에서 주문 즉시 하나하나 깨뜨려 갓 조리해 따뜻함과 신선함을 자랑한다. 

에그 불고기 버거는 행복의 나라 메뉴를 통해 30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맥도날드는 에그 불고기 버거 출시를 기념해 추억의 '계란 트럭'을 운영한다. 오는 22일부터 1주일간 서울 도심에서 "계란이 왔어요~"라는 확성기 소리와 함께 맥도날드의 계란 캐릭터인 '계란이' 모형을 실은 계란 트럭을 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맥도날드 계란이'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그 불고기 버거를 무료 증정한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에그 불고기 버거는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와 계란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내는 조합"이라며 "30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은 물론 포만감까지 확실하여 제대로 아끼고 제대로 즐길 줄 아는 20~30대 트렌드 세터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