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즌 라인업 전격 발표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일본 유학파 출신의 이정우(24)가 CJ로지스틱스레이싱에 합류한다. 

CJ로지스틱스레이싱은 21일 서울시 중구 CJ대한통운 본사에서 이정우와 선수 입단식을 갖고 2019 새 시즌 라인업을 전격 발표했다.

   
▲ CJ로지스틱스레이싱 (사진왼쪽)황진우와 새롭게 합류한 이정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J로지스틱스레이싱


이정우는 2013년 코리아 카트 챔피언십으로 데뷔한 뒤 2015년 일본 ‘그란투리스모 6’ 닛산 GT 아카데미에 출전해 일본 지역 우승과 아시아 결승에서 2위를 차지한 후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한 일본 유학파 신예다.

일찍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이정우는 2017년 일본 슈퍼 포뮬러 주니어에서 후지스피드웨이 시리즈 종합 3위, 2018년 후지 24시간 내구레이스 우승, 강원도 인제 슈퍼레이스 모터페스타 슈퍼FJ 클래스 3위를 차지하는 등 빠른 성장가능성을 온몸으로 보여주며 떠오르는 슈퍼루키로 주목 받고 있다.

황진우가 이끄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에 슈퍼루키 이정우가 합류하면서 다가올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강력한 돌풍이 예고된다.

황진우는 "이정우는 기본기가 탄탄하고 패기 넘치는 선수"라며 "이정우의 역량을 200%끌어내 반드시 올 시즌 팀 챔피언 자리까지 정복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CJ로지스틱스 레이싱에 합류한 이정우는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포진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함께 하게 되어 벌써부터 기대 된다"며 "6000클래스 우승이라는 최고의 목표를 가슴에 품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9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월28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인제 스피디움,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 등에서 치러지며 10월27일 최종전 까지 총 9번의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