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플랫폼 '스마디움'을 운영 중인 CTS BASE PTE.LTD(이하 CTS)는 지난 21일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태드그래프를 운영하는 제이씨글로브웨이와 '블록체인 기술 개발 및 광고 공동 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CTS에 따르면, 양측은 협약을 통해 광고 마케팅 플랫폼에 블록체인 기술 접목 및 연구 수행, 태드그래프 광고 공동 운영,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서비스 지원을 함께 하기로 했다.

태드그래프는 언론 및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브랜드 프로모션과 캠페인의 전략수립, 컨설팅, 분석 등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보도자료와 배너광고를 같은 페이지에 동시 노출되는 BM PR(Banner Matching PR), 사용자 키워드 검색 정보와 방문 사이트 주소를 분석해 매칭되는 광고를 노출하는 TM(Target Matching Solution), 사용자 주목도가 높은 환경을 활용한 광고 솔루션인 TA(Time Ads Solution)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요셉 CTS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을 광고 및 마케팅 분야에 적용시키고 공동 운영을 통해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라며 “특히 고객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개에 강점을 지닌 태드그래프와 협약은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스마디움의 목적에 그 가치를 더 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