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오리지널리티에 노앙 특유의 위트와 유머러스함 더해
   
▲ 프로스펙스 X 노앙 컬렉션./사진=LS네트웍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이 디자이너 남노아의 브랜드 노앙(NOHANT)과 뉴트로 감성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전했다.

프로스펙스 X 노앙 컬렉션은 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하거나 즐기는 것을 일컫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했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친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에 노앙 특유의 위트와 유머러스한 감성을 담아내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약자 'P' 패치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는 의류 라인은 젊은 감성을 잘 표현하는 반팔 티셔츠, 맨투맨, 아노락, 폴로 티셔츠 등의 상의와 반바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의 대표 상품인 어글리 슈즈와 트렌디한 뮬 스타일 슈즈, 벨크로 슈즈, 하이탑 슈즈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학이 비상하는 모양을 형상화한 프로스펙스의 로고를 재해석한 노앙 F로고 맨투맨과 반팔 티셔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에서 독점 판매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 출시한 프로스펙스 X 노앙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을 다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더 젊고 트렌디해진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노앙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8일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PRO-SPECS ORIGINAL : MADE IN SEOUL'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