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두근두근 건강한 가족' 행사 개최
   
▲ 남양유업이 지난 27일 임직원과 임산부 가족 100여명을 초청해 이벤트 및 육아 토크쇼 등 가족 힐링 프로그램 '두근두근 건강한 가족' 행사를 개최했다./사진=남양유업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남양유업은 지난 27일 임직원과 임산부 가족 100여명을 초청해 이벤트 및 육아 토크쇼 등 가족 힐링 프로그램 '두근두근 건강한 가족' 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전했다.

이 행사는 남양유업의 '건강한 사람들'(남양유업 임직원 슬로건)이 함께하는 건강한 사회 만들기 프로젝트 의 일환으로 남양유업 임직원과 그 가족들의 건강한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첫 번째로 열린 '건강한 가족' 행사는 행사준비 단계에서부터 남양유업 임직원과 임산부, 육아맘, 자녀 등 참여 예정자들의 여러 의견을 반영해 내 가족의 회사 이해하기, 우수 아이디어 제안하기,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경품이벤트, 가족공감 토크쇼 등 다양한 가족힐링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내 가족 회사 이해하기' 에서는 나의 남편, 아내, 부모님이 일하고 있는 남양유업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고, ▲'우수 아이디어 제안하기' 코너에서는 회사에 필요한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채택된 사람에게 남양유업 분유, 유제품 등 가족이 원하는 제품 평생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고급유모차, 유아용 자동차 및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가족힐링 토크/콩트쇼'를 진행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양유업의 '건강한 사람들'이 남양유업 임직원과 가족, 나아가 다양한 사회 구성원과 건강한 가치를 공유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