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가 다이나믹 듀오 최자 ‘지갑 분실 사건’을 패러디해 의미있는 웃음을 선사했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5’에서는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최자가 호스트로 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 SNL 코리아 최자 지갑사건 패러디, “주인님, 저는 최자 지갑입니다. 왜 날 버리셨어요?”/tvN방송 캡처

이날 개코와 최자는 ‘박수무당’ 코너에 출연, 힙합 가수로 데뷔한 다이나믹 듀오는 유명한 점쟁이인 유세윤을 찾아갔다.

코너에서 유세윤은 할아버지로부터 처녀, 아이까지 다양한 신들이 빙의되는 점쟁이로 분했고, 연애운을 봐주겠다고 제안했다.

유세윤은 개코에게 “군에 입대했을 때 속도위반으로 아이를 낳아 결혼한다”라며, 실제 개코의 연애를 그대로 이야기 했다.

최자는 자신의 차례가 오자 의식한 듯 “저는 하나도 연애운이 안 궁금하다. 이거 안 하기로 하지 않았냐”고 이야기했지만, 유세윤은 “내가 궁금하다”며 고집을 부렸다.

유세윤은 “미래를 보고 왔는데 잘 모르겠다. 어떻게 된 거냐”며 갑자기 무언가에 빙의되는 듯 바닥에 누워 팔다리를 폴더처럼 접었다 펼치며 파닥거렸다.

그러더니 “주인님, 저는 최자 지갑입니다. 왜 날 버리셨어요? 왜 날 일부러 펼쳐두고 가셨어요? 이 비싼 지갑 스티커를 붙이셨어요?”라며 최자의 분실된 지갑 사건을 패러디해 폭소를 자아냈다.

앞서 최자는 분실된 지갑에서 에프엑스 멤버 설리와의 열애설이 또 한 차례 불거진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NL 코리아 최자 지갑사건 패러디, 짱이다”, “SNL 코리아 최자 지갑사건 패러디, 진짜 웃겨”, “SNL 코리아 최자 지갑사건 패러디, 역시~!”, “SNL 코리아 최자 지갑사건 패러디, 이렇게 웃길줄이야”, “SNL 코리아 최자 지갑사건 패러디, 빵터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