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touch my body 효린, 과거 현아 방송태도에 '급당황' 무슨일?

걸그룹 씨스타가 두 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Touch & Mov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효린이 현아의 방송태도에 급당황했던 모습이 새삼 주목받았다.

2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멤버들의 발랄한 개성을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담아냈다. 또한 전현무, 노홍철, 김보성이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다.

   
▲ 씨스타 touch my body/사진=뮤직비디오 캡처


특히 효린의 타투가 눈길을 끌었다. 효린은 "배의 흉터를 가리기 위해 타투를 했다. '누구를 위해 노래를 하겠다'라는 종교적인 내용이 담겨있다. 멤버들이 짧은 의상을 입을 때 입지 못해서 아쉬웠던 적이 많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현아가 KBS2 예능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 출연해 지나치게 자유로운 방송태도로 논란을 빚자 효린의 표정을 지어 화제가 됐었다.

방송에서 효린은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 양궁 부문에서 금메달을 딴 이야기를 하자 현아가 갑자기 마이크에 대고 “우리도 활동 중이었는데”라고 소리쳤다.

이에 효린과 엠씨들은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엠씨는 현아에게 다시 한 번 말할 것을 요구했고 현아는 “저희는 활동 중이었습니다”라며 또박또박 말을 했다. 하지만 효린은 당황한 표정을 숨길 수 없었다.

씨스타 touch my body를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touch my body, 역시 섹시해", "씨스타 touch my body, 군통령의 위엄"  "씨스타 touch my body, 효린 문신 대박" "씨스타 touch my body 효린, 그 뒤 현아랑 괜찮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