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5.18 망언 논란, 한국 경제,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부인의 사망 사건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1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 코너에서는 김언경 민주언론시민연합 사무처장이 '방통위 이상로 의원의 파워 당당 규정 위반… 5.18 망언 심의 내용, 가짜 뉴스 생산자에 유출'에 대해 이야기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최성근 이코노미스트(머니투데이)가 '한국 경제 폭망설? 지난 4분기 국내 경제성장률, OECD 주요국 중 최고 수준'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황야의 우나이퍼' 코너에서는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입각 명단에서 제외된 소감을 밝힌다.

3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후폭풍을 일으켰던 'PD수첩' 방송의 故 이미란 씨 형부 김형수 씨가 출연한다. 그는 방용훈 사장 부인의 사망 사건과 관련, 추가 폭로에 나선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4공장' 코너에서는 서기호 변호사(전 판사), 양지열 변호사(전 기자)가 '드디어 법정에 선 전두환, 법적 쟁점 & 사법 농단 연루 의혹, 성창호 판사 주요 혐의'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