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예뻐지지 마'로 활동 중인 SF9이 스페셜 활동에 돌입한다.

그룹 SF9은 오는 12일 SBS MTV '더쇼'부터 한 주간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서 수록곡 '폴 인 러브'(Fall In Love) 스페셜 무대를 잇따라 선보인다.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스페셜 활동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 방송 활동 마지막 주를 맞아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로, 활동곡인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를 제외한 수록곡 다섯 곡 중 한 곡을 팬클럽 판타지(FANTASY)의 투표로 결정했다.

일반적으로 방송 활동곡을 앨범 발매 전 결정하는 것과 달리 이번 스페셜 활동은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SF9의 의지와 앨범 전 곡에 대한 고른 자신감이 반영됐다. 특히 멤버 태양은 '예뻐지지 마' 활동 중 시간을 쪼개 '폴 인 러브' 퍼포먼스를 창작하며 스페셜 활동 준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세련된 피아노 리프가 인상적인 '폴 인 러브'는 이별 후 그리움에 괴로워하는 남자의 아픈 마음을 담은 곡이다. SF9의 래퍼 영빈, 주호, 휘영, 찬희가 작사에 참여해 사랑하는 사람이 더 이상 곁에 없는 현실을 섬세한 가사로 풀어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