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몰카 논란에 휩싸인 정준영이 해외에서 귀국 중이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정준영과 관련해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해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다"면서 "다만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 사진=더팩트


전날(11일) 오후 방송된 SBS '8 뉴스'에서는 빅뱅 승리가 포함된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가수 정준영이 불법 촬영 영상을 유포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SBS에 따르면 2015년 말 정준영은 친구 김 모 씨에게 한 여성과 성관계를 했다고 자랑했고, 김 씨는 "영상 없니"라고 물었다. 이에 정준영은 몰래 찍은 성관계 영상을 전송했고, 동료 연예인에게도 전송했다. 비슷한 시기 룸살롱 여성 종업원의 신체 부위도 몰래 촬영해 퍼뜨렸다.

SBS 측이 확보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10개월 분량의 자료로, 이 과정에서 발견된 불법 촬영 피해자만 10명이었다. 또한 해당 대화방에는 가수 최 모 씨 등이 유포한 불법 촬영도 다수였다.

정준영은 현재 KBS2 '1박 2일' 시즌3, tvN '짠내투어'에 출연 중이며, tvN '현지에서 먹힐까3'를 촬영 중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