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재해·무결점 사업장 구현위한 안전·품질 캠페인 ‘실천! CLEAN 5’ 개최
   
▲ 12일 HDC현대산업개발이 협력회사와 함께하는 안전·품질 특별 캠페인 ‘실천! CLEAN 5’ 선포식을 연 가운데,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이 직원대표에게 안전모를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미디어펜=홍샛별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은 12일 HDC아이파크몰에 위치한 CGV용산에서 협력회사와 함께하는 안전·품질 특별캠페인 ‘실천! CLEAN 5’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 선포식에는 김대철 HDC현대산업개발 사장을 비롯해 현장소장, 협력회사 대표 30여명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선포식은 안전·품질 관련 중점 추진사항 공유, 우수협력회사 포상 및 위촉장 수여, 캠페인 선포, 노·사 대표 결의문 낭독, 안전모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실천! CLEAN 5’는 ‘협력회사 관리’, ‘안전규정 준수’, ‘위험요소 제거’, ‘고객관점 품질관리’,  ‘전문 기술력 향상’, ‘선제적 실행 강화’, ‘무결점 완벽시공’ 등의 실천사항을 담은 캠페인으로, 무재해·무결점 사업장 구현을 목표로 전 현장에서 실시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캠페인 실천을 위해 현장 직원들과 협력회사 근로자들에게 현장의 실질적 위험을 예방하는 교육을 할 계획이다. 

또 공정시 취약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 하절기, 동절기 등 4차례에 걸쳐 자체 현장점검을 통해 캠페인 실천을 독려할 예정이다.

김대철 사장은 선포식에서 “지난 한 해 동안 무재해·무결점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신 협력회사 및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안전·품질 캠페인의 성공적 달성을 위해 ‘기본과 원칙 준수’, ‘안전 품질 수준 향상’ 등 전문성과 창의성을 높이기 위해 현장관리에 만전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