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1TEAM(원팀)이 눈을 뗄 수 없는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1TEAM의 트렌디 모던 콘셉트 포토와 캐주얼 헬로우 파티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1TEAM은 '각기 개성 있는 멤버들이 모여 새로운 하나가 된다'는 뜻을 가진 팀명처럼 5인 5색의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화, 방탄소년단, 갓세븐, 가인, 드림캐쳐 등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린 유명 포토그래퍼 무궁화소녀가 필름 카메라를 이용한 섬세한 촬영으로 뉴트로 감성을 끌어올리고, 1TEAM의 상반되는 두 가지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 사진=1TEAM 캐주얼 헬로우 파티 콘셉트 포토

   
▲ 사진=1TEAM 트렌디 모던 콘셉트 포토


1TEAM은 지난해 1월 종영한 JTBC '믹스나인'에서 활약한 루빈과 작사·작곡 능력을 갖춘 BC,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진우와 제현, 뛰어난 랩 실력을 가진 정훈으로 구성된 실력파 보이그룹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은 오늘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 이어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마무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1TEAM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TEAM은 오는 27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