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방송인 김용만과 SF9 찬희의 어색한 듯 신선한 한 끼가 공개된다.

13일 오후 공개되는 웹 예능 'FNC 팬시점'의 두 번째 콘텐츠 '한끼하죠'는 FNC의 패밀리십을 보여주는 릴레이 콘텐츠로, 뽑기를 통해 선택된 FNC 소속 아티스트들 중 한 명과 단 둘만의 회식을 진행한다. 어떤 조합이 한 끼의 회식을 하게 될 지, 그들의 세상 어색한 케미가 관전 포인트다.


   
▲ 사진='FNC 팬시점' 예고편


이날 '한끼하죠'의 첫 주자는 '예뻐지지 마'로 활발한 활동 중인 그룹 SF9 막내 찬희다. 찬희는 한 끼 상대를 뽑기 위해 빨간 뽑기 통에 운명을 맡겼는데, 캡슐에서 나온 대선배 김용만의 이름을 보고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럼에도 찬희는 "선배님과의 한 끼가 영광스럽다"며 매니저를 통해 김용만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알아냈고, 며칠 뒤 야외 피크닉에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그 음식'을 보자기에 싸 와 웃음을 안겼다. 김용만은 찬희가 소중히 가져온 음식에 감탄, 먹방을 끝내고 공중그네에 앉아 티타임을 즐겼고 셀카까지 촬영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팬시점'은 대선배와의 첫 만남에 긴장해 아무 말 대잔치를 펼친 찬희의 귀여운 모습과 김용만의 명불허전 진행 솜씨가 어우러져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FNC 팬시점'은 FNC엔터테인먼트 자체 제작 최초의 웹 예능 채널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에서 공개되며 F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