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안세호가 '킬잇'에 합류한다.

소속사 제이스타즈는 14일 배우 안세호가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킬잇' 출연을 확정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킬잇'(Kill it)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와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

안세호는 사건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법의합자 장광준으로 분한다. 장광준은 철두철미하고 소신 있는 일 처리를 선보이는 동시에 사건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도현진(나나)과 손을 잡는 인물로, 안세호는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극을 탄탄하게 채울 예정이다.


   
▲ 사진=제이스타즈

   
▲ 사진=제이스타즈


2006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안세호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 '형제는 용감했다', '왕세자 실종사건', '쿵짝' 등 여러 뮤지컬에서 활동한 데 이어 연극 '유도소년'과 '모범생들', 영화 '프리즌', '군함도', '골든슬럼버',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키스 먼저 할까요?', '이리와 안아줘' 등에서 활약했다.

전작 OCN '플레이어'에서는 정의롭고 강단 있는 열혈 수사관 맹계장 역을 맡아 열정적이면서도 허당기 있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 신선한 매력을 뽐냈다. '킬잇'을 통해 킬러 액션 장르에 도전하는 안세호의 활약이 기대된다.

안세호가 출연하는'킬잇'은 '백일의 낭군님' 남성우 감독이 연출을, 손현수·최명진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오는 23일 첫 방송.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