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정준영의 성관계 몰카 촬영 및 유포 파문에 함께 이름이 거론됐던 용준형이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한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4일 오전 "잘못된 공식입장으로 혼란을 빚으셨을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면서 용준형을 둘러싼 각종 의혹을 인정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용준형은 2015년 말 정준영과 술을 마신 다음날 1:1 대화방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다가 불법 동영상을 찍었던 사실을 알게 됐고, 이후 1:1 대화방을 통해 공유받은 불법 동영상을 본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다. 

이와 관련해 용준형은 지난 13일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 소속사 측은 "과거 본인이 한 언행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그리고 본인의 과거 행동에 대한 도덕적 해이가 심각했음을 깨닫고 깊게 반성하고 있다"면서 "책임을 통감하여 그로 인한 그룹의 이미지 실추 및 2차 피해를 막고자 당사와의 협의 하에 2019년 3월 14일 자로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한다"고 전했다.


   
▲ 사진=더팩트


용준형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저는 11일 'SBS 8 뉴스'가 나온 직후 회사의 사실 여부 확인 전화를 받았을 때 논점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제가 단톡방에 없었다는 내용만 전달했다"며 자신의 잘못을 시인했다.

그러면서 "저는 이 사안의 심각성을 깨닫고, 또 저로 인해 실망하셨을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더 이상 피해가 가는 것을 원치 않아 2019년 3월 14일자로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를 하겠다. 반성하고, 또 반성하며 살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SBS 8 뉴스'는 승리, 정준영을 비롯해 다수의 연예인, 일반인 지인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성관계 불법 촬영 영상, 사진 등이 공유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당시 단톡방 멤버로 가수 용 모 씨가 언급돼 용준형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용준형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