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이 故 장자연 사건,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의 성접대 사건, 2차 북미정상회담 등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18일 오전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사진=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 제공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김은지 시사인 기자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진행한다.

이어 '인터뷰 제1공장' 코너에서는 김영희 대검찰청 과거사진상조사단 총괄팀장이 '이달 말 종료 앞둔 조사단… 김학의·故장자연 사건 커지는 의혹 속 진행 상황 & 연장 가능성은?'에 대해 이야기한다.

2부 '인터뷰 제2공장' 코너에서는 김관영 바른미래당 원내대표가 '선거제 개혁, 패스트트랙 놓고 당내 동상이몽, 입장은?'을 주제로 김어준과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인터뷰 제3공장' 코너에서는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추미애가 고발해 김경수가 구속됐다?" 오해와 사실 & 북미정상회담 이후, 미국의 입장 변화 전망을 주제로 이야기한다.

4부에서는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 접수' 코너가 진행되며, '인터뷰 제4공장' 코너에서는 서기호 변호사(전 판사), 양지열 변호사(전 기자)가 '사법 농단 혐의 성창호 & 댓글 수사 방해 혐의 남재준 무죄 선고 이유는?'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한 '김학의 사건+버닝썬 경찰 유착 의혹'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